아우구스띠노 수도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아우구스띠노 수도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   
필리핀 영어캠프 27(설특집 ㅎㅎ-1)
글쓴이 : 운영자 날짜 : 2012-01-31 (화) 14:57 조회 : 1247


늦게 올려 죄송합니다^^;;; 필리핀에서 학생들과 설을 지낸 사진들 올려봅니당~



윷놀이~




세진이 사진 정말 찍기 힘드네요 ㅠㅠ...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장현정 2012-01-31 (화) 15:11

ㅎㅎ 세진이가 카메라를 잘 피하죠~~사진 넘 반갑고 감사해요..골고루 찍으시려고 애쓰신게 느껴지네요..세진이 얼굴이 많이 탔어요^^

김보배 2012-01-31 (화) 15:12
윤수~~ 왜  멍 때리고 있어?~~ ㅋㅋ  수아는  잘 놀고 있구만
노영숙 2012-01-31 (화) 15:40
누나~형들 ~사이에서 완전 신났구나 ^^


나수진 2012-01-31 (화) 16:48
소영이 어딜 보는가....어~~못보던 머리띠다.쇼핑했는가??
어라~~아들도 한 몫을 하는듯...
김정선 2012-01-31 (화) 22:38
지선이 언니 윷놀이 재미있지...우리 성당에서 처럼 실력발휘 잘해!!!! 화이팅^^^
임진영 2012-02-04 (토) 00:59
준호야 니가 좋아하는 윷놀이 실컷 해서 좋았겠네 ㅋㅋㅋ
아주 열중한 모습이 재밌다 ㅋㅋㅋ 베스트컷이야
이름 패스워드
비밀글 (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)
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.